THE BREEZETHE BREEZE

전체메뉴열고닫기

Ethical
Management

더브리즈는
준법윤리경영을 실천합니다.

혹시, 더브리즈 사내 고충 민원에 대한 제보나
더브리즈 임직원들의 비윤리행위 및 부정부패, 지위를 이용한 불공정 행위 등 비리 관련 제보를 등록해 주시면
빠른 시일 내에 귀하의 e-mail이나 전화를 통해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제보유형
  1. 회사자산 사적유용
  2. 성희롱/성추행
  3. 업무 투명성 및 부당거래
  4. 고객 정보 보호
  5. 기타
제보자보호
  1. 비밀보장  |  신고자 신분 누설 및 색출 금지
  2. 신분보장  |  인사상 불이익 및 차별 금지
  3. 책임감면  |  본인이 관련된 비리를 제보할 경우, 정상참작 사유 인정
제보처리절차
  • 제보 접수

    정상적인 제보
    접수 완료

  • 제보 접수

    제보 내용에 대해
    관련부서 확인 등
    사전 절차 진행

  • 제보 접수

    조사 인원, 기간 등
    계획 확정 후,
    진행

  • 제보 접수

    제보 내용의
    사실 여부 확인 후,
    완료

  • 제보 접수

    조사 완료 후
    내부 규정에 따라
    종결 확정